Sh수협은행, 매일 최대 연 3% 금리 주는 통장 출시
Sh수협은행, 매일 최대 연 3% 금리 주는 통장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종 잔액에 대해 구간별 금리 차등 적용
사진=Sh수협은행
사진=Sh수협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Sh수협은행은 단기간 예치해도 잔액 구간별로 차등 금리를 제공하는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 전용 파킹통장 'Sh매일받는통장'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Sh매일받는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상품으로 가입금액에 제한이 없으며 모바일뱅킹 앱(파트너뱅크·헤이뱅크)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기본금리는 △1000만원 이하 연 1.5% △1000만~1억원 연 2.0% △1억원 초과 연 0.1%로 매일 최종 잔액에 대해 금액별 금리가 차등 적용된다.

예를 들어 통장 잔액이 1억2000만원인 경우 1000만원에 연 1.5%, 9000만원에 2.0%, 나머지 2000만원에 연 0.1%로 금액 구간별로 금리가 차등 적용된다.

우대금리 조건은 △수협은행 입출금통장 첫거래고객 0.9%(가입일로부터 6개월 제공) △마케팅 활용동의 0.1% 다. 조건 충족시 우대금리를 포함해 최대 연 3%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Sh매일받는통장 가입 고객에게 '지금 이자받기' 서비스도 시행한다. 고객이 직접 모바일뱅킹 앱을 통해 '이자받기'를 신청하면 전일까지의 이자를 즉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Sh매일받는통장은 여유자금을 보유한 고객에게 보다 경쟁력있는 금리혜택을 드리기 위해 출시한 상품"이라며 "하루만 맡겨도 높은 이자가 쌓이는 특별한 통장인 만큼 많은 관심과 가입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