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상반기 와인장터 18일 개장
이마트 상반기 와인장터 18일 개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품목 물량 늘려 24일까지 할인···호주산 소고기 달링다운 출시 20돌 '와규 위크'도 
17일 오전 서울 용산구 한강로 이마트 용산점 주류매장에서 모델들이 18~24일 열리는 상반기 와인장터를 알리고 있다. (사진=이마트)  
17일 오전 서울 용산구 한강로 이마트 용산점 주류매장에서 모델들이 오는 18~24일 열리는 상반기 와인장터를 알리고 있다. (사진=이마트)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이마트가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올해 상반기 와인장터와 호주산 소고기 브랜드 달링다운 출시 20주년 맞이 '와규 위크(WEEK)'를 열어 손님들한테 행사 상품 가격을 깎아준다고 17일 밝혔다. 

이마트에 따르면, 와인장터는 상·하반기로 나눠 1년 중 두 번만 여는 정기행사다. 올해는 인기 품목 물량을 늘리면서 가격 인상은 최소화했다. 일부 인기 품목은 지난해 하반기 와인장터보다 가격을 낮췄다. 

달링다운 와규 위크 상품을 행사카드(이마트e·삼성·KB·신한·NH·우리·롯데·하나·전북위드SSG) 전액 결제하면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다. 이마트 응용 프로그램(앱)을 통해 경품 응모 이벤트도 벌인다. 

같은 기간 SSG닷컴에서도 온라인 와인장터를 열어 이마트 행사 상품 판매에 나선다. SSG닷컴에서 주문한 상품은 집 근처 이마트 점포를 찾아가 찾을 수 있다. SSG닷컴에선 '페어링 푸드 기획전'도 열어 안주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