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NH투자증권은 자사 유튜브 채널 '투자로그인'의 신규 콘텐츠 '떡상메이트'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4일까지며, 아이패드, 인스탁스 미니, 영풍문고 모바일 교환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H투자증권은 투자로그인을 '가능성을 키우는 업생(up生 ·업그레이드라이프) 채널'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떡상메이트는 그 첫번째 콘텐츠로서 재능으로 갓생(God+生) 사는 두 명의 MZ가 만나 서로의 재능 콜라보를 통해 시너지를 노리는 내용이다.
갓생이란 신을 뜻하는 '갓(God)'과 '인생'을 합한 신조어로 특정한 목표를 정하고 이를 성취하기 위해 일상을 살아가는 것을 말한다. 떡상메이트 1화에는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에 출연해 화제가 된 댄서 '과천꿀수박' 이서인 씨와 트와이스 작곡가로 알려진 싱어송라이터 '마치(MRCH)' 윤지영 씨가 여름에 어울리는 상큼한 보컬과 시원한 댄스가 담긴 콜라보 필름을 제작한다.
NH투자증권은 떡상메이트 론칭을 기념해 채널 구독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면 '떡상메이트' 1화 출연자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진행하며, 구독자의 갓생(God+生)을 응원해 아이패드 10세대 1명, 인스탁스 미니 5명, 영풍문고 모바일 교환권 1만원권을 30명에게 증정한다.
이성복 NH투자증권 나무마케팅부 부장은 "투자로그인은 MZ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며 "구독자들의 가능성을 키우고 삶이 업그레이드될 수 있는 플랫폼이 될 수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