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SK하이닉스·이수페타시스·삼성전자
삼성증권: SK하이닉스·이수페타시스·삼성전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삼성증권은 SK하이닉스, 이수페타시스, 삼성전자 등을 5월 다섯째 주(5월30일~6월2일) 주간추천종목으로 선정한다고 30일 밝혔다.

SK하이닉스에 대해 "엔비디아 AI반도체(H100) 핵심 밸류체인(HBM)"이라고 말했다. 이수페타시스에 대해선 "글로벌 AI 성장, 핵심 고객사 기반 동반 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삼성전자에 대해 "글로벌 반도체 업황 반등 및 양호한 외국인 수급 기대된다"고 내다봤다. 

NAVER에 대해선 "네이버 웹툰 IPO, 하이퍼 클로바X 출시 등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LG이노텍에 대해 "아이폰 15시리즈 및 신규 디바이스(MR) 출시 수혜가 있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셀트리온헬스케어에 대해선 "5월 유플라이마 FDA 승인 이벤트 플레이가 있다"고 설명했다. 하이브에 대해 "음반 판매량 호조 및 주력 아티스트 컴백 이벤트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클래시스에 대해선 "미용의료기기, 중국 인바운드 회복에 따른 수혜가 기대된다"고 전망했다. 

기아에 대해선 "4월 글로벌 최초 7인승 전기차인 EV9 국내 출시로 신차효과 기대감이 투자포인트"라고 설명했다. LG전자에 대해 "계절적 성수기 진입, 전장 부문 매출 확대될것"이라고 내다봤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