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현대차증권 '디지털 CMA 계좌 개설시 커피쿠폰 지급'
[이벤트] 현대차증권 '디지털 CMA 계좌 개설시 커피쿠폰 지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차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현대차증권은 세전 연 3.65% 수익률을 제공하는 디지털 RP형 CMA 계좌를 개설하고 100만원 이상 납입 시 커피 쿠폰과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현대차증권 디지털 RP형 CMA 계좌는 하루만 예치해도 매일 세전 연 3.65% 이자를 분할해 지급하는 수시 입출금 가능 계좌다. 카드결제, 보험료, 공과금, 금융상품 투자 등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5월 15일부터 8월 31일 까지며, 대상은 이벤트 기간 내 현대차증권 MTS를 통해 신규 또는 추가로 디지털 RP형 CMA 계좌를 개설하고 100만원 이상을 납입한 개인 고객이다.

계좌 개설 당월 100만원 이상 납입 후 익월 말까지 100만원 이상 잔액을 유지 시 스타벅스 커피쿠폰이 지급되며, 최초 납입일 이후 6개월 동안 평균 잔액 100만원 이상(최대 10억원) 유지 시 평균 잔액의 0.1%를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이벤트 페이지 접속을 통한 신청 절차는 필수이며, 당첨된 쿠폰은 조건 충족 완료 월 기준 익월 발송 예정이다.

박형규 현대차증권 디지털사업실장(상무)은 "최근 투자 트렌드 중 일시적으로 돈을 묶어두는 이른바 수시입출금 통장에 대한 투자 수요를 확인했다"며 "현대차증권의 CMA 계좌가 좋은 대안 중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