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건기식 사업 강화···'마이핏' 브랜드 출시 
동국제약, 건기식 사업 강화···'마이핏' 브랜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속모델로 이보영 배우 내세워 맞춤 영양 설계 가능한 장점을 강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핏'의 전속모델 이보영 배우가 마이핏브이(V) 제품을 소개하는 화보. (사진=동국제약)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핏'의 전속모델 이보영 배우가 마이핏브이(V) 제품을 소개하는 화보. (사진=동국제약)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동국제약이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 선보인 브랜드 '마이핏'의 전속모델로 이보영 배우를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이보영을 앞세워 소비자 생활 양식(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맞춤 영양 설계 가능한 브랜드 마이핏의 장점을 강조할 계획이다. 

마이핏 브랜드는 크게 마이핏브이(V) 마이핏비(B) 마이핏에스(S)로 나뉜다. 맞춤 영양 설계를 통해 우리 건강을 마이핏V로 채우고, 마이핏B로 비우고, 마이핏S로 유지할 수 있다는 브랜드의 이야기를 담아낸 것이다. 

동국제약이 직접 맞춤 설계한 비타민 12종과 미네랄 8종이 담긴 마이핏의 대표 제품 '마이핏V 멀티비타 이뮨128'은 빠른 흡수를 위한 액상비타민과 정제·캡슐로 구성됐다. 하루 영양성분 기준 대비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비(B)군 함량 4000%에 정상적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은 150%로 배합했고 물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물에 타서 마시는 고함량 비타민B군 제품 '마이핏V 멀티비타 액티브 워터톡', 리포좀 제형 기술의 분말 방식 비타민 시(C) 500㎎가 들어있는 '마이핏V 맛있는 리포좀 비타민C'도 함께 출시한다. 6월 중 마이핏B와 마이핏S 제품도 추가할 예정이다. 

마이핏 브랜드 출시 기념으로 동국제약은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후기 작성자 가운데 당첨되면 명품가방이나 에어팟 맥스 등 총 500만원 상당 경품을 증정하고 추가 할인 혜택도 주는 이벤트도 벌인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이보영이 마이핏의 제품력을 잘 표현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대인의 불규칙한 생활습관, 심리적·신체적 긴장 상태(스트레스), 음주·흡연과 인스턴트식품 등은 면역기능을 약화하는데 마이핏 같은 건강기능식품은 체내 면역체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