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커피 다이닝' 프로그램 열어
이디야커피, '커피 다이닝' 프로그램 열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색있는 메뉴·전문 바리스타의 상세한 설명···특별한 경험 제공
이디야커피 다이닝 프로그램 커마카세 '커피다이닝' (사진=이디야커피)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이디야커피는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이디야커피랩 매장에서 커피 다이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커피 다이닝은 △시그니처 음료 △브루잉 커피 △프리미엄 디저트로 구성된 1시간 코스의 커마카세(커피+오마카세) 프로그램이다. 초여름을 주제로 여름의 시원한 분위기를 떠올릴 수 있는 특색 있는 메뉴들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의 커피 다이닝은 스페셜티 커피를 중심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커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원재료의 깊은 풍미를 살린 다채로운 음료와 디저트를 전문 바리스타의 설명과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경험할 수 있다.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는 이디야커피 커피 연구소에서 직접 블렌딩한 에티오피아 구치 함벨라 무산소 내추럴 원두를 함께 증정한다. 건포도, 무화과, 자두 3종의 노트로 부드러운 커피와 과일 향미를 조화롭게 즐길 수 있다.

커피 다이닝 프로그램은 시즌별로 다른 테마로 운영된다. 매주 월·수·목요일에 각 3회씩 진행된다. 이번 다이닝 코스 Part1. 초여름은 네이버 예약 플랫폼을 통해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커피는 이제 단순한 음료를 넘어 일상 속 즐거움의 영역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고객들이 커피와 함께하는 시간을 더 특별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커피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