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교육청, 지방공무원 495명 인사 발표
부산시교육청, 지방공무원 495명 인사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진 31명·전보 216명 등 대상
주요 정책 사업 추진 적임자 배치
부산시교육청 전경. (사진=부산시교육청)
부산시교육청 전경. (사진=부산시교육청)

[서울파이낸스 (부산) 조하연 기자] 부산시교육청이 지난 12일 2024년 7월 1일 자 지방공무원 인사를 발표했다.

인사 발령 대상은 승진 31명, 전보 216명, 휴·복직 115명, 신규 6명 등 총 495명이다.

4급 이상 상위직급 승진이 많은 이번 인사는 '꿈을 현실로 희망 부산교육' 슬로건에 따라 부산교육 주요 정책사업들을 추진하는 데 필요한 적임자를 발탁했으며 그동안의 성과와 직무능력 등을 고려해 적재적소에 배치했다.

3급 인사는 노장석 해운대도서관장을 기획국장으로 전보했다. 이은경 총무과장은 시민도서관장으로, 신용채 재정과장은 중앙도서관장으로, 권숙향 예산기획과장은 해운대도서관장으로 승진 임용했다.

4급 인사는 김장훈 학교안전총괄과장을 총무과장으로, 오진희 창의융합교육원 총무부장을 재정과장으로 전보했다. 최진욱 인사담당은 예산기획과장으로, 박나영 기획담당은 지역간교육격차해소 추진담당관으로, 전미정 공무직인사담당은 노사행정정보과장으로, 염주영 홍보담당은 학교안전총괄과장으로 승진 임용했다.

본청 내 전보인사는 '본청 근무자 전보 임용 기준'을, 학교(기관) 근무자는 '지방공무원 전보점수제 시행계획'을 각각 적용해 인사의 객관성과 공정성을 확보해 예측 가능한 인사를 시행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