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의림지 자동차극장, 문화소비 365 가맹점 업체 등록
제천 의림지 자동차극장, 문화소비 365 가맹점 업체 등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천시 계획공모 관광사업단, 충북도민 할인 혜택
제천 의림지 자동차극장 (사진=제천시)

[서울파이낸스 김무종 기자] 제천시 계획공모 관광사업단(단장 박준범)은 오는 12월말까지 충북도민을 위한 의림지 자동차극장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충청북도, (재)충북문화재단에서 시행하는 문화소비 365 가맹점 업체로 등록하고 운영 중에 있다고 밝혔다.

문화소비 365란 충북도민 누구나 일상에서 다양한 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공연·전시·도서·영화·문화체험·문화교육 등 문화소비 활동에 할인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제천 의림지 자동차극장은 영화 관련 문화소비 활동에 포함된다.

관람객들이 사용할 시 문화소비 금액의 20% 할인(캐시백)을 지원하며, 할인한도는 연 10만원(월 4만원)이다. 사용카드는 NH농협 개인카드(신용 / 체크) 및 BC카드를 포함하고 있으며, 의림지 자동차극장을 이용할 시 4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문화소비 365의 신청은 충북도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NH농협카드 주소지(자택)가 충북인 만 12세 이상의 충북도민만 가능하다.

박준범 계획공모 관광사업단장은 “의림지 자동차극장을 찾는 제천 지역주민 및 관광객(충북도민)이 영화를 감상하면서 실질적인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더 많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많은 방문객들이 의림지 자동차극장을 찾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