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썸원, ZOEE '서머 브리즈 리믹스' 발매··· 28일 글로벌 공개
비트썸원, ZOEE '서머 브리즈 리믹스' 발매··· 28일 글로벌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창, 안무 제작, 글로벌 협업을 통한 다국적 프로젝트
(사진=비트썸원)
(사진=비트썸원)

[서울파이낸스 조하연 기자] 비트썸원이 제작에 참여한 ZOEE의 리믹스 싱글 앨범 '서머 포션(Summer Potion) - 서머 브리즈 리믹스(Summer Breeze Remix)'가 오는 28일 전세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날 오후 12시 공개하는 이 리믹스 앨범은 2023년 6월에 발매된 원곡 'Summer Potion'을 바탕으로 제작됐으며,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한 MuCon 2023을 통해 인연을 맺은 네덜란드의 S2S와 일본의 Dontaku Records, 그리고 RGBY가 공동 제작했다.

특히, 이번 리믹스는 네덜란드 로파이 프로듀서인 Showyou와 Noflik이 함께 작업해 재탄생시켰다. 이 두 프로듀서는 각각 6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아티스트로, 그들의 독특한 스타일을 이번 리믹스에 담아냈다. 보컬 피처링에는 미국 LA의 유명 보컬리스트 Cuja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이번 리믹스 앨범은 한국 제주도의 아름다운 여름을 배경으로 한 청량한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더빌라스오션의 풀빌라에서 촬영된 장면들은 서귀포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시청자들에게 시원한 여름의 감성을 선사할 것이다.

이 프로젝트는 한국과 유럽의 작곡가 팀, 미국의 보컬리스트, 한국의 아티스트와 뮤직비디오, 그리고 일본의 레이블 회사가 협업한 다국적 연합 프로젝트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