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우리 체크체크카드’ 출시
우리카드, ‘우리 체크체크카드’ 출시
  • 서울금융신문사
  • 승인 2003.12.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카드(대표이사 민종구)는 사용금액 최고 1.4%의 포인트가 적립되는 ‘우리 체크체크카드’ 를 5일부터 출시한다.

카드 발급 대상은 우리은행 예금거래가 있는 14세 이상의 실명고객이며, 예금잔액 범위내에서 1일 100만원, 월간 300만원 이내에서 사용할 수 있다. 단 별도의 신용한도는 부여되지 않으며, 연회비는 평생 면제된다.

우리카드는 이번 체크카드 출시 기념으로 내년 6월까지 이용액 1,000원당 14점을 모아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더블포인트 행사를 벌이고 7월 이후부터는 1,000원당 7포인트가 적립된다. 적립된 모아포인트는 SK주유권 교환, 현금 캐쉬백, 사은품 신청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신규 가입 시 2개월 동안은 바로알림서비스(SMS)도 무료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우리카드는 기존 체크카드인 ‘우리모아플러스카드’ 부가서비스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전국 CGV극장 1,500원 할인, 롯데백화점과 이마트 전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신용한도 부여 회원에 한함), 통신요금 자동이체시 500원 할인, 신규 가입시 씨즐러 샐러드바 식사권(2만원 상당) 제공, 알프스 리조트 리프트/렌탈/숙박 25~50% 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가 신설됐다.

한편 우리카드 관계자는 ‘최근 카드업계의 위기상황에서 안정적인 수익원 창출과 카드이용액 증가를 위해 신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일시불 이용고객과 신용카드 발급을 기피하는 고객을 중심으로 체크카드를 계속적으로 활성화시킬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