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자원봉사센터, 온기나눔 캠페인 사랑의 쌀 전달식 행사 진행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온기나눔 캠페인 사랑의 쌀 전달식 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로타리 3750지구 수원2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 10kg 100포 기부
경기도 온기나눔 캠페인 사랑의 쌀 전달식(사진=경기도자원봉사센터)
경기도 온기나눔 캠페인 사랑의 쌀 전달식(사진=경기도자원봉사센터)

[서울파이낸스 (수원) 송지순 기자] 경기도자원봉사센터(이사장 윤봉남)는 '경기도 온기나눔 캠페인 사랑의 쌀 전달식' 행사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로타리클럽 3750지구 수원2지역'이 쌀 10kg 100포를 기부, 수원 무료급식소인 '광야의119쉼터'와 '사랑을만드는사람들'에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국제로타리 3750지구 수원2지역 소속 로타리클럽 이·취임식에 축하 화환을 준비하는 대신 쌀을 준비하여 아름다운 봉사로 솔선수범하자는 취지로 기부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이웃들이 식사 걱정 없이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며, 자원봉사에 솔선수범한 각 지역 로타리클럽 회장들에게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 수여와 함께 수원시 내 무료급식소 두 곳에 대한 쌀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경기도남부자율방범연합회 최기상 회장은 "자원봉사와 솔선수범한 이번 기부로 많은 이웃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소회를 밝혔다.

경기도자원봉사센터 권석필 센터장은 "이 같은 좋은 취지로 쌀을 기부해주시고 이웃에 대해 따뜻한 마음을 보여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라며 "경기도자원봉사센터는 지역사회와 협력을 더욱 강화하며 나눔의 문화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