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시니어 컨설턴트 콩리용 왕 “룰 관리 통해 급변하는 시장에 신속 대응”
CA 시니어 컨설턴트 콩리용 왕 “룰 관리 통해 급변하는 시장에 신속 대응”
  • 서울금융신문사
  • 승인 2004.04.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래버패스 에이온을 통해 업무 효율성 제고와 자동화를 이룰 수 있다”

최근 방한한 CA의 비즈니스 룰 엔진 시니어 컨설턴트인 콩리용 왕은 에이온은 비즈니스의 노하우와 IT자동화를 긴밀하게 통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콩리용 왕은 보험사들이 룰 관리의 필요성이 강조되면서 시장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며 미국 보험업계의 80%가 룰 관리에 에이온을 적용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그는 특히 에이온을 통해 보험심사 및 가격책정 등의 보험업무가 신속하게 진행될 수 있으며 금융사기 사건을 추적 및 예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 현업 담당자가 룰을 수정하고 변경할 수 있어 새로운 상품을 신속히 출시할 수 있으며, 특정고객을 위한 특정상품 출시 등 고객의 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다고 말했다.

IT측면에서는 컨포넌트 기반 개발을 통해 기존시스템에 대한 투자를 보호할 수 있으며 재활용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그는 전사적인 지식을 수집, 적용함으로써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안정하게 지원할 수 있으며, 첨단개발환경을 통해 시스템 다운없이 신속한 구축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빠르게 변하는 규정과 시장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으며 개발기간의 단축을 통해 고객에게 빠른 지원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그는 기존 보험심사업무가 4-5일 걸렸다면 에이온을 통해 2일 이내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콩리용 왕은 ING생명의 Smart Claims Management Solution 프로젝트와 ING생명 클레임 DW솔루션의 디자인에 참여해 룰 기반 엔진을 통한 보험시스템 개발에 많은 경험을 갖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