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특집]올 겨울 혜택이 펑펑 쏟아진다
[카드특집]올 겨울 혜택이 펑펑 쏟아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카드 슈퍼 기프트 콜렉션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현대카드는 올 겨울 스키장 할인과 쇼핑 혜택을 위주로 구성한 ‘슈퍼 기프트 콜렉션(Super Gift Collection)’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먼저, 주요 스키장 세 곳에서 개장기간 내 큰 폭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용평리조트에서는 리프트 이용료 최고 40%, 장비 대여료 최고 30% 할인되며, 용평호텔 사우나와 피크아일랜드에서도 각각 40%, 50% 할인된다.

대명 비발디파크에서는 리프트 이용료와 장비 대여료를 최고 40% 할인받을 수 있으며, 오션월드에서도 30% 할인받을 수 있다. 현대성우 리조트에서도 리프트 이용료와 장비 대여료, 기초강습료 최고 3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할인점,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기간별로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은 회원들의 연말 쇼핑을 즐겁게 한다.

대형 할인점 등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도 있다. 현대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이마트에서5천원 할인권을 제공하며(12/3~16), 하이마트에서는 150만원, 200만원, 300만원 결제 시 각각 2만원, 5만원, 10만원의 캐시백 서비스가 제공된다(12/1~31).

온라인 구매회원을 대상으로 100% 즉시 당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상은 기간 내(~12/31) 현대카드로 전자상거래에서 결제한 후,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는 모든 회원이다. 추첨을 통해 명품 핸드백과 노트북, MP3 등을 증정하며, 응모회원 전원에게 피자전문점 파파존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치킨스트립 또는 파파스 BBQ 윙 교환권이 주어진다. 누적 결제금액이 많은 ‘구매왕’ 13명에게는 최대 100만원 기프트카드도 증정한다.

G마켓, 옥션, 인터파크, 신세계몰 등에서는 연말까지 현대카드 세이브 이용회원들에게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이브 70만원 이용 시 2만원, 50만원 이용 시 1만5천원, 35만원 이용 시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연말까지 삼성화재에서 현대카드로 50만원 이상 보험료 결제 시 5천원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현대해상, 동부화재 등 주요 보험사에서 보험료를 현대카드 세이브로 결제하는 경우에도 5천원 청구할인이 적용된다.

이 밖에도 연말까지 주요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혜택, 현대카드 M포인트몰 100% 당첨 이벤트, 각종 경품 증정행사 등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또한 현대카드는 쓸수록 무료 여행 혜택이 커지는 여행·레저 특화 카드인 ‘현대카드 W Travel’을 선보이고 있다.

현대카드 W Travel의 여행 할인 서비스는 ‘W Travel Ticket’과 한화리조트 및 항공권 할인, 마스터(Master) 플래티늄 서비스(전국 호텔·콘도·팬션 예약대행 및 할인, 공연 할인, 다이닝 서비스) 등이다.

대표적인 할인이라고 볼 수 있는 ‘W Travel Ticket’ 서비스는 본인 및 가족카드 합산한 카드 사용액(일시불 100% / 할부 100% / 현금서비스 사용액 10%)이 1200만원이 될 때마다 ‘W Travel Ticket’을 1장씩 제공하는 것이다.

W Travel Ticket 1장은 국내선 왕복 무료항공권이나 한화리조트 1박(비수기 2박) 또는 제주 해비치 리조트 1박, 동해 망상 캠핑 리조트 1박 무료 숙박권 등과 교환 가능하다. 2장을 지닌 회원에게는 제주 해비치 호텔이나 제주 하얏트 호텔 무료 1박 숙박권이 주어진다. 한편 W Travel Ticket 3장부터는 해외 왕복항공권이 제공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