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우리 콩으로 만든 두유 ‘두잇’ 광고공모전
서울우유, 우리 콩으로 만든 두유 ‘두잇’ 광고공모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은 국산콩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환기시키고 더불어 100% 국산콩으로 만든 두유 ‘두잇’을 알릴 수 있는 참신한 광고 아이디어를 위해 오는 4월 30일까지 ‘두잇 광고 공모전’을 진행한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은 국산콩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환기시키고 더불어 100% 국산콩으로 만든 두유 ‘두잇’을 알릴 수 있는 참신한 광고 아이디어를 위해 오는 4월 30일까지 ‘두잇 광고 공모전’을 진행한다.

두잇 광고 공모전은 두유의 대부분이 수입콩으로 만들어졌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국산콩 두유인 ‘두잇’의 장점을 알릴 수 있는 내용이면 대학생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단, 팀 구성인원은 3인 이하로 제한)

작품 응모자는 인쇄광고 혹은 TV광고 중 공모 분야를 선택해 인쇄광고 부문은 A2 사이즈의 작품보드로, TV부문은 30초 광고용 TV 스토리보드 형식으로 시안을 제작한 뒤 작품 접수 기간인 4월 12일부터 30일까지 기간 내에 제출하면 된다.

출품된 작품은 서울우유와 광고대행사인 그레이프커뮤니케이션즈의 심사를 거쳐 오는 5월 7일에 최종 입선작들을 발표할 계획이다. 이어 같은달 14일에는 시상식을 통해 푸짐한 상금과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인쇄광고와 TV광고부문 통합 대상 작품에는 300만원의 상금과 함께 상장이, 그리고 금상, 은상, 동상에 걸쳐 총 12개 팀에게 각각 200만원, 100만원, 50만원의 푸짐한 상금과 상장이 주어진다. 특히, 두잇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표현한 작품은 추후 실제 두잇의 TV광고 및 인쇄광고 제작에도 활용될 예정이다.

서울우유 유음료마케팅팀 이용 팀장은 “이번 두잇 광고 공모전을 통해 100% 국산콩으로 만든 ‘두잇’의 건강한 매력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신선한 아이디어들이 많이 나와 주기를 기대한다”며 공모전 개최취지를 전했다.

‘우리 콩으로 만든 맛있는 두유, 두잇’은 100% 국산콩만을 사용해 믿고 마실 수 있는 프리미엄 두유 제품으로 서울우유와 강원도 지방자치단체와의 협약을 통해 국산콩 수급의 난제를 해결함으로써 우리 콩으로 만든 ‘두잇’을 소비자들에게 안정적으로 공급해 나가고 있다. ‘두잇’은 냉온장이 가능한 병 타입(180ml)으로 ‘두잇 일반’과 ‘두잇 검은콩’ 2종이다.

두잇 광고 공모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우유 홈페이지(www.seoulmilk.co.kr) 내 공모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