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4계절 레포츠 체험 이벤트’ 실시
우리銀, ‘4계절 레포츠 체험 이벤트’ 실시
  • 김동희
  • 승인 2004.08.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은 주 5일 근무제 시행으로 활성화 될 레포츠 활동을 은행상품과 연계해 은행권 최초의 스포츠, 레저상품인 우리사랑 레포츠 예적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래프팅, 서바이벌게임, 스쿠버다이빙, 스키 등 4계절 레포츠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4계절 레포츠 체험 이벤트는 우리사랑레포츠 예적금 서비스 제휴업체인 (주)넷포츠와 공동으로 실시하며, 8월 내린천 래프팅, 9월 서바이벌게임, 10월 스쿠버다이빙 등 각 계절별 가장 인기 있는 레포츠를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날 실시키로 했다.

매 회차별 참가인원은 40명으로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주)넷포츠 홈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하면 되며, 참가인원은 고객 1인당 동반자를 포함해 2명까지 신청이 가능하고, 8월 내린천 래프팅 체험이벤트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22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또한, 체험 이벤트는 당일 행사로 강습이 필요한 경우에는 전문 강사를 통해 강습이 이루어지며, 참가비, 강습비, 중식비등 모든 비용은 무료다.

다만, 응모자격은 우리사랑레포츠에 가입 후 다음달 15일부터 1년간이며, 적금의 경우 50만원 이하인 경우에는 자동이체 등록계좌에 한해 자격이 주어진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에 실시하는 체험 이벤트는 주 5일제 확산과 삶의 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반영한 최근의 웰빙 트렌드에 맞춰진 ‘체험마케팅’의 한 형태” 라며, “매스(Mass) 고객을 대상으로 한 기존의 1회성 행사와는 달리 레포츠 체험에 대한 욕구를 가진 실수요자를 대상으로 연중 행사가 진행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