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어부바 디지털 캘린더' 공개
신협, '어부바 디지털 캘린더' 공개

어부바 캐릭터 활용한 디지털 굿즈로 '고객 소통' 확대
(사진=신협중앙회)
(사진=신협중앙회)

[서울파이낸스 길나영 기자] 신협중앙회(이하 신협)는 지난 3일 신협 공식 블로그를 통해 '12월 어부바 디지털 캘린더'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캘린더는 사용자의 다양한 디지털 환경을 고려해 PC(1920×1080), 모바일(1125×2436), 스마트워치(736×896) 버전으로 제작됐으며 누구나 신협 공식 블로그에서 다운로드해 디지털 기기의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신협은 매월 디지털 캘린더를 지속적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귀여운 어부바 캐릭터를 활용한 디지털 굿즈를 통해 고객들에게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신협을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연말 분위기를 더할 댓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2월 13일까지 신협 공식 블로그를 팔로우한 후, 블로그의 이벤트 게시물에 디지털 캘린더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으로는 △지니 어부바 인형 세트(30명), △모바일 네이버페이 1만원권(20명)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당첨자는 12월 20일(금) 신협 공식 블로그에서 발표된다.

신협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신협이 준비한 따뜻한 감성 선물로 디지털 캘린더를 제작하게 됐다. 사용하는 많은 분들이 귀여운 어부바 캐릭터를 통해 일상 속 작은 즐거움을 얻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시대에 발맞춘 온라인 콘텐츠로 국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