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창립 30주년 특별 할인 이벤트
BC카드, 창립 30주년 특별 할인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기자] BC카드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자사 회원들이 보다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12월30일까지 매주 일요일 CJmall에서 BC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BC카드로 건당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결제금액의 5%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으며, CJmall에서 제공하는 기본 5% 쿠폰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BC카드에서 제공하는 5%의 청구할인은 할인금액에 대한 한도금액이 없어 결제금액이 큰 회원에게 유리하다. 모바일 환경의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스마트폰 내에서도(mISP) 결제가 가능하다.

4월 중 목요일에 아웃백에서 BC카드로 결제하면 2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아웃백 전 지점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 이벤트는 결제금액의 20%를 현장에서 할인받을 수 있다. BC카드의 포인트인 TOP포인트를 이용한 차감할인 혜택도 중복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단, 할인금액은 최대 1만원까지. TOP포인트 사용은 최대 2만포인트)

BC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2012년 연중 상시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를 이용하는 BC카드 고객들은 전월실적과 관계없이 연중 상시 2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BC글로벌카드 및 BC그린카드 고객들은 최대 4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본인회원에 한함, 본인 동반객 3인까지 20% 할인 가능)

BC글로벌카드 및 BC그린카드 고객들은 사용 월에 따라 △4~6월, 9~11월 사용 시 40% △7, 8, 12월 사용 시 30% 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장에서 즉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