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저축銀, 연령대별 맞춤형 정기적금 출시
신라저축銀, 연령대별 맞춤형 정기적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강현창기자] 신라저축은행이 3일 최대 0.3%의 우대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는 정기적금 상품인 '신라그린 정기적금', '신라블루 정기적금', '신라골드 정기적금' 등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정기적금 3종은 그 동안 지적됐던 금리우대를 위한 과도한 옵션을 배제한 것이 특징으로 정기적금 불임금을 신라저축은행 보통예금계좌에서 인출되도록 자동이체등록시 0.2%의 공통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각 상품별 가입조건에 따라 추가로 0.1%의 우대금리를 적용하는 등 최대 0.3%의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신라그린 정기적금은 초·중·고, 대학생을 가입대상으로 하며, 당해 입학한 신입생이나 경시대회 입상자 등 대해 추가로 우대금리 0.1%를 제공한다.

신라블루 정기적금은 직장인의 목돈 마련을 위한 정기적금으로 직장인 이라면 누구나 나이제한 없이 가입 할 수 있다. 신입사원 또는 맞벌이를 하고 있는 직장인일 경우 추가로 0.1%의 우대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다.

신라골드 정기적금은 만60세 이상 개인의 노후 필요 자금 확보를 위한 상품으로 가입 년도에 회갑, 고희, 팔순 등에 해당하거나 신라저축은행 상품에 처음 가입하는 신규고객에게 추가로 0.1%의 추가우대금리를 제공 한다.

신라저축은행 관계자는 "학생층과 직장인, 노년층으로 가입대상을 구분해 조건별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고객들의 연령별 니즈에 맞는 목돈마련을 계획할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출시했다"며 "각 연령대별로 고객들의 눈높이를 맞춘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모두1인 1계좌에 한해 가입 가능하며 기간은 12개월 이상, 금액은 월 10만원 이상이 가입 공통조건이다. 상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신라저축은행 각 지점 및 홈페이지(www.slban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