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데이터 무제한 '일본 LTE 로밍 에그' 출시
KT, 데이터 무제한 '일본 LTE 로밍 에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지은기자] KT가 다음달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일본 LTE 로밍 에그' 데이터 로밍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일본 LTE 로밍 에그는 LTE 신호를 와이파이(Wi-Fi)로 변환해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 모바일 기기에서 빠른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 최대 10개 기기까지 와이파이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LTE 구역을 벗어날 경우 3G로 자동 전환하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KT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이용할 수 있다. 사용료는 1일에 1만원(부가세 별도)으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KT는 출시 기념으로 다음달 11일까지 에그 임대를 신청한 고객에게 사용 일수에 따라 최대 2만원 상당의 문화 상품권을 제공한다. 가입 및 임대는 로밍센터(인천공항, 김포공항, 김해공항)에서만 가능하며, 예약 및 문의는 로밍 콜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이병무 KT 마케팅부문 로밍&협력담당 상무는 "5월 연휴를 맞아 해외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에게 보다 경제적이고 편리한 로밍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