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證, 출범 1주년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 실시
우리투자證, 출범 1주년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투자증권은 출범 1주년을 맞아 나눔과 재사용품 순환운동에 동참하는 사회공헌 행사인 '아름다운 토요일'행사를 ‘아름다운가게’와 공동으로 4월 1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출범 1주년을 기념하여 공익단체와 연계하여 재사용품의 기증과 자원봉사 등 전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전사적인 사회공헌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우리투자증권의 적극적인 나눔 경영에의 의지를 다지는 자리이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일일 점장(아름다운가게 안국점)으로 나선 박종수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자원 봉사자들이 전국 5개 아름다운가게 점포(안국점,해운대점,광주역점,둔산점,제주동문점)에서 임직원들이 기증한 7,000여 점의 다양한 물품을 판매, 그 수익금과 수익금에 대해 회사가 매칭 그랜트한 기부금(matching grant,수익금액만큼 회사에서 기부한 금액)을 함께‘아름다운 재단’에 기부한다.
 
아름다운 가게가 기업체와 연계하여 개최하는 '아름다운 토요일'행사는 이번에 200회를 맞이하는 뜻 깊은 자리여서 나눔 활동에 대한 의미를 더 했다.
 
아울러, 박종수 사장이 헝가리에서 구입한 크리스탈 꽃병을 비롯한 임원들의 특별 기증품은 인터파크 내의 아름다운 가게 인터넷쇼핑몰을 통해 온라인 경매로 판매를 진행한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사회공헌 행사로 출범 1주년을 기념하게 되어 임직원들에게도 나눔의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되었다. 앞으로도 이러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김참 기자 charm79@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