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행복을 다모은 보험>합리적인 보험료로 일생관리
<현대해상 행복을 다모은 보험>합리적인 보험료로 일생관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합리적인 보험료로 고객 일생관리가 가능한 현대해상 '(무)행복을 다모은 보험   © 서울파이낸스

현대해상은 모든 신체 및 생활 리스크를 하나의 증권으로 모두 보장하는 통합보험“(무)행복을 다 모은 보험”을 판매하고 있다.

이 상품은 자동차·상해·운전자·질병·화재·의료보험등 최소 4-5개의 보험에 개별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손해보험 상품의 모든 담보를 하나의 상품으로 하여 통합보장한다.

특히 타사의 통합보험이 보장하지 않는 신생아담보·선천이상수술·정신피해치료비 등 자녀만을 위한 담보와 골절화상·식중독·장기이식수술·남성 및 여성특정질병 등 세대원 전체를 위한 특화담보를 모두 구비하고 있다.

현재 판매중인 통합보험 중 가장 많은 위험을 담보하며 타 통합보험이 사무직을 위한 위험관리에 치중하고 있어 커버할 수 없는 자영업자의 위험을 통합관리하기 위해 주택은 물론 점포등 일반물건까지 보장하는 것으로 가입대상을 확대했다(타사 통합보험은 재물 및 배상책임에서 주택만을 담보하고 일반물건은 담보하지 않고 있음)

또 자동차보험도 타사의 통합보험은 승용차만 가입가능 하나 이 상품은 자가용승합차 및 자가용화물차까지 가입할 수 있도록 확대했다.

현대해상은 이 상품의 원활한 판매와 충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문컨설팅 능력을 갖춘 정예조직인 TRM(Total Risk Manager)을 양성했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가입대상 및 담보내용의 확대·상품구조의 차별화 등 고객의 선택권을 대폭 강화한 업그레이드 된 통합보험”이라며 “합리적인 보험료로 전체 세대원에 대하여 종합적인 보장과 일생관리를 원하는 고객에게 인기가 많다”고 밝혔다.

김주형기자toadk@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