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잠실점, 1900평 규모 '프리미엄 리빙관' 오픈
롯데百 잠실점, 1900평 규모 '프리미엄 리빙관'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롯데백화점은 24일 잠실점 9층과 10층에 '프리미엄 리빙관'을 오픈했다.

프리미엄 리빙관은 총 면적 6300㎡(1900평) 규모로 롯데백화점 본점 리빙 매장보다 약 1460㎡(440평) 넓다. 또 가전, 가구, 홈패션, 주방 등 리빙 전 상품군을 총 망라한 154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기존 잠실점 리빙 매장보다 면적을 1650㎡(500평) 늘리고, 28개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새롭게 도입한 점도 눈에 띈다. 해스텐스, 나노드론, 로버트웰치, SIA(시아) 등 백화점 최초로 입점하는 브랜드 14개와 뷰티레스트, 지앙, 프라테지 등 기존 프리미엄 브랜드로 잘 알려진 14개 브랜드도 신규 입점한다.

이 가운데 '해스텐스(Hastens)'는 163년 전통의 스웨덴 왕실 침대 브랜드로 청담동 매장에 이어 이번에 국내 백화점 최초로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 세계 3대 명품 침대 브랜드로 불리며 기본이 2000~3000만원에서 시작해 최고 1억원 대를 넘나드는 침대를 판매한다.

프리미엄 리빙관은 국내외 떠오르는 리빙 브랜드 10개를 도입하고 캔들, 디퓨저, 인테리어 소품 등 최근 스몰 럭셔리 트렌드에 맞는 감성 브랜드 13개를 보강해 이색적인 매장을 꾸몄다. 일본 공기청정기 브랜드 '발뮤다', 스웨덴에서 태어나 영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이름을 딴 브랜드로 현재 유럽과 아시아 등에서 주목받고 있는 '산드라아이작슨', 숙면에 대한 중요성이 커진 요즘 다양한 수면 브랜드로 구성된 '건강수면샵' 등 소품 위주의 브랜드를 최대 규모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고객들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도록 브랜드 경계를 최소화한 보더리스 형태의 5개 테마존도 구성했다. ▲BED STUDIO ▲Kitchen&Living 편집숍 ▲소형가전 편집숍 ▲Bedding Lounge ▲Candle&Diffuser 매장 등이다.

롯데백화점은 프리미엄 리빙관 오픈을 기념해 사은 행사로 24일부터 3월 8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쇼핑 지원금을 주는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방문 고객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롯데상품권을 최대 100만원 증정한다.

하영수 롯데백화점 생활가전부문장 상무는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리빙관은 리빙 선진국인 유럽 국가의 백화점에 온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국내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새로운 형태의 리빙 전문관"이라며 "최근 성장하고 있는 리빙 트렌드에 따라 국내 리빙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최고의 전문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