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팍스밸류파워펀드, 운용 100일 수익률 16.79%
스팍스밸류파워펀드, 운용 100일 수익률 16.7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스팍스자산운용이 사명변경 후 최초로 출시한 '스팍스밸류파워증권펀드(주식)'가 운용개시 100일을 경과, 지난 29일 종가기준으로 수익률 16.79%를 기록했다.

30일 스팍스밸류파워펀드는 운용개시 100일 되는 29일 종가기준으로 누적수익률 16.79%(A Class기준)를 달성, 벤치마크 대비 약 4.8%의 초과수익을 시현했다고 밝혔다.

저성장시대의 대안상품인 스팍스밸류파워펀드는 운용개시 이후 100일만에 운용자산 119억원을 돌파해 연초이후 설정된 일반주식형펀드 가운데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스팍스밸류파워펀드는 일본의 장기 저성장 시기를 가장 성공적으로 극복한 일본 대표 독립운용사인 일본 스팍스 그룹의 '신 가치주' 투자 노하우를 펀드 운용에 적극적으로 활용 한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강점을 가지고 있다.

스팍스자산운용의 관계자는 "펀드 출시 이후 대형주/중소형주간 순환매 장세 등 변동성이 커 쉽지 않은 투자환경이었지만 신가치주 투자원칙을 철저히 지키고 맵핑전략을 통해 저성장을 극복한 해외기업 사례들을 철저히 분석한 것이 좋은 성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저성장 시대의 많은 성공 투자 노하우를 축적한 일본 스팍스 그룹과의 시너지를 극대화해 고객들에게 좋은 성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것”이라고 밝혔다.

스팍스밸류파워펀드는 하나대투증권, 대우증권, 메리츠종금증권, 유안타증권, 현대증권 전국 지점과 키움증권 및 펀드온라인코리아를 통해서 가입 가능하다.

SPARX밸류파워펀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팍스자산운용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