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금證, ELW 실전투자대회 개최
동양종금證, ELW 실전투자대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종합금융증권은 9월 25일부터 11월 17일까지 8주간 총 5,000만원 상당의 상금과 경품이 걸린 ‘ELW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한다.
 
전체리그와 주간리그로 진행되는 이번 ‘ELW실전투자대회’는 동양종금증권 계좌 보유 고객으로 대회 참가일 전일 종가 기준으로 예탁자산 200만원 이상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특히 참가자 중 ELW 매매금액이 2백만원 이상인 신규고객과 5백만원 이상인 기존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시상은 전체리그의 경우 대회 전체기간 동안 참가자들간의 누적수익률과 누적수익금액을 기준으로 최종 수익률과 수익금액이 높은 참가자를 가려 각각 20위까지 시상하며, 주간리그 순위는 매주마다 주간단위 참가자들간의 누적수익률로 평가하여 매주간 최종수익률을 가장 높게 기록한 참가자에게 시상한다.
 
전체시상은 수익금액과 수익률별 각각 1위 500만원, 2위 300만원, 3위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고 주간시상의 경우 매주 1위 50만원, 2위 30만원, 3위 20만의 상금을 지급한다. 전체시상과 주간시상은 중복시상이 가능하다. 또 수익금액과 수익률 순위가 동시에 3위내에 들 경우 300만원 상당의 LCD TV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동양종금증권 김승철 마케팅팀 과장은 “이번 실전투자대회는 최고 수익금액과 최고 수익률을 기록하는 참가자의 중복수상이 가능하도록 하여 최대 시상금을 높였으며, 업계 최저수준인 0.02%의 온라인 수수료로 ELW를 매매 할 수 있어 평소 ELW투자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좋은 기회” 라고 말했다.
 
접수기간은 9월 11일부터 11월 3일까지이며 동양종금증권 홈페이지 또는 HTS(MyNet plus)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김참기자 charm79@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