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젊은 러너들 위한 '퓨젝스' 전세계 동시 출시
아식스, 젊은 러너들 위한 '퓨젝스' 전세계 동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식스 캐쥬얼 러닝화 라인 '퓨젝스'. (사진=아식스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가 젊은 러너들을 위한 러닝화 '퓨젝스(fuzeX)' 라인을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퓨젝스는 내달 1일 전세계에서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해당 라인의 컨셉은 '일상 속 언제 어디서든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이다.

아식스는 젊은 층을 주요 고객으로 디자인을 기획했다. 신발 발등 부분의 3차원 곡선으로 부드럽게 내뿜는 에너지를 표현, 다양한 컬러의 그라데이션 효과로 취향에 맞게 신발을 선택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복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기능성에도 초점을 맞췄다. 퓨젝스의 가장 큰 특징은 미드솔이다. 아식스 고유 완충 소재인 젤(GEL)과 폼을 결합한 미드솔로 착지 시 충격을 흡수하고 반발력을 더해 편안하면서도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다. 또한 갑피에는 무재봉 공법을 적용한 기능성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경량성을 자랑한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아식스는 러닝화 '퓨젝스'와 함께 유사한 디자인의 경량성과 방풍 기능 등을 갖춘 스타일리시한 러닝웨어도 선보일 예정이다.
 
제럴드 클라인 아식스 글로벌 신발 개발 부장은 "오늘날 많은 러너들은 러닝화와 러닝웨어를 선택할 때 다양성과 편안함뿐만 아니라 디자인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면서 "미니멀한 디자인과 최신 기술을 갖춘 퓨젝스로 더욱 즐겁고 편한 러닝을 즐기길 원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