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證, 실전투자 최강전 개최
동부證, 실전투자 최강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파이낸스[김참 기자] <charm79@seoulfn.com>동부증권은 다음달 5일부터 4월 27일까지 8주간 총상금 1억5천만원 규모의 ‘제1회 동부증권 실전투자 최강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실전투자대회는 주간리그와 누적리그로 구분되어 각 부문별로 주식부문(최강리그, 팝콘리그, 클럽리그), ELW리그, 선물옵션리그, 옵션매수전용리그 등 6개 리그로 운영된다.
 
주식부문의 경우 예탁자산 2,000만원 이상의 고객은 최강리그 참가가 가능하고 200만원 이상 2,000만원 미만은 팝콘리그에 출전 가능하다. 또 동부증권의 온라인 증권방송 서비스인 고수/생생라이브/모멘토 회원들은 별도의 클럽리그에 참가할 수 있다.
 
입상자에 대한 상금은 누적리그의 경우 주식부문 최강리그 1등 3,000만원, 2등 1,500만원, 3등 500만원 등이며, ELW리그와 선물옵션리그 1등은 1,000만원, 옵션매수전용리그 1등은 500만원이 각각 주어진다.
 
대회 참가 신청은  20일부터 4월1일까지 가능하며, 동부증권 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동부증권 홈페이지, 지점방문, 유선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투자대회의 시상금이 목적이 아니더라도 리그별 상위 20명의 거래현황을 실시간으로 중계하므로 참가 고객에게 좋은 투자지표가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동부증권 관계자는 “지난해 차세대 HTS ‘팝콘’ 출시 이후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1년여에 걸친 시스템 안정화 작업 및 기능 업그레이드를 통해 충분한 경쟁력을 갖췄다고 판단해 시스템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대회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동부증권은 이번 실전투자대회 개최에 맞춰 ELW 거래고객을 위한 최상의 시스템을 함께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동부증권 지점 또는 컨택센터(1588-4200)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김참기자 <빠르고 깊이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