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2017 SS 신상품 설명회 개최
아이더, 2017 SS 신상품 설명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아이더

[서울파이낸스 김현경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지난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2017년 봄·여름 신상품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이더는 이번 설명회에서 '심플함이 곧 새로움이다'라는 의미를 함축한 키워드 '네오 크리에이션'을 강조하며 간결한 디자인의 기능성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룩을 선보였다. 지난 해부터 이어지고 있는 애슬레저 트렌드와 함께 일상에서도 범용적으로 활용하기 좋은 멀티형 아웃도어 아이템을 찾는 니즈를 적극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계절감을 고려해 부드러운 파스텔 톤 컬러와 기하학적 패턴으로 활동성과 세련미를 표현했다. 최신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보머형 항공재킷 스타일과 피케 티셔츠, 베스트형 재킷 등 스타일 종류도 확대했다.

각 라인별로는 도심형 아웃도어 스포츠 '모멘텀' 라인의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에 주력했으며 기존 마운티어링 라인 '제니엄'과 '하이크테크'는 핵심 상품군을 중심으로 기능성을 강화했다.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라인 '이스케이프'와 '트라비즈'의 경우 아웃도어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젊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다.

아이더는 '스마트한 감성의 젊은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아이더만의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한 적극적인 시도에 나설 예정이다. 아이더의 색깔과 이미지에 가장 부합하는 배우 이민호와 헬로비너스 멤버 나라를 활용해 적극적으로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업계 내 경쟁력 확보를 위해 매장 특성을 고려한 상품군을 구성하고 젊어진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고객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창희 아이더 사업본부장은 "매 시즌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시장성을 고려해 아이더만이 가진 '젊고 스마트한 감성'의 기능성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룩을 마련했다"며 "영업 및 매장, 마케팅 측면에 있어서도 외형적 볼륨 확대보다는 매장의 경쟁력 강화 등 내실을 높이고 긴밀한 커뮤니케이션 방안을 모색해 브랜드 정체성 확립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