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銀, 국민타자 이승엽 좌우명 담긴 2차 광고 론칭
국민銀, 국민타자 이승엽 좌우명 담긴 2차 광고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민銀, 국민타자 이승엽 좌우명 담긴 2차 광고 론칭
[서울파이낸스 공인호 기자]<ihkong@seoulfn.com>국민타자 이승엽을 모델로 “대한민국 1등을 넘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KB국민은행이 이번에는 이승엽의 좌우명을 인용한 카피를 전면에 내세우며, 감동어린 배경음악과 장엄한 장면들을 편집하여 이승엽의 정신을 표현해낸 2차 광고를 론칭했다.

이번 2차 광고는 “혼(魂)이 담긴 노력은 절대 배신하지 않으며, 대한민국이 새겨진 가슴은 결코 식지 않는다”는 이승엽의 좌우명을 통해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 금융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뱅크를 향한 KB국민은행의 쉼 없는 노력과 의지를 잘 전달하고 있다는 게 은행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이승엽 2차 광고 론칭에 맞춰 “대한민국 1등을 넘어”  TV 광고에 출연했던 비보이, 김연아, 이승엽의 미공개 메이킹 필름, 각종 인터뷰, 촬영 스케치 사진 등 팬과 네티즌들이 궁금해 하던 미공개 동영상 자료들이 최초로 공개되는 미니 사이트 www.hellokb.com를 오픈했다.

이 사이트에는 세 명의 빅 모델이 등장하는 화려한 인트로 영상과 이승엽 미공개 사진, 비보이 김연수군의 김연아를 위한 즉석 춤, 이승엽 선수에게 선물할 스케이트에 사인하는 김연아의 응원 메시지 등 다양한 볼거리가 담겨 있다.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국민과 함께’ 세계를 향해 도전한다는 메시지를 후속 광고 캠페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전달해 나갈 계획이다.
 
공인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