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아시아나 항공 하나머니 5% 적립 이벤트
하나카드, 아시아나 항공 하나머니 5% 적립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나카드가 아시아나 항공에서 결제한 항공권 금액의 5%를 하나머니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손지혜 기자] 하나카드가 아시아나 항공에서 결제한 항공권 금액의 5%를 최대 5만 하나머니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모바일웹·모바일앱에서 오는 27일까지 하나카드로 항공권(1건에 2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5%를 최대 5만 하나머니로 적립된다. 대상 노선은 올해 12월 말까지 출발하는 한국발 국제선 전 노선이다. 해당 하나머니는 내년 1월 19일 적립된다.

아시아나 항공권을 하나카드로 결제한 손님 중 일부를 추첨해 경품도 제공한다. △5명은 아시아나 옥스포드 A350 브릭 세트 △60명은 아시아나 휴대용 보조배터리 △100명은 아시아나 블루투스 스피커 △100명은 하나 비자카드 여행용 캐리어 벨트(하나 V비자카드 이용 손님 대상)을 증정한다. 경품은 내년 1월 22일 회원정보상의 주소로 발송될 예정이다.

무이자할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카드로 아시아나 항공권을 5만원 이상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할부와 10개월·15개월 부분 무이자할부가 가능하다. 이때 10개월은 1·2회차, 15개월은 1~3회차 할부수수료를 손님이 부담한다.

단 마일리지 예매, 비로그인 예매 등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나 하나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