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토요타코리아, 1월 고객 감사 프로모션
[이벤트] 토요타코리아, 1월 고객 감사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토요타 시에나 주행모습. (사진=토요타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토요타코리아는 하이브리드 모델의 인기에 힘입어 1월 한 달간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고객 감사 프로모션인 '스마트 밸류 프로그램'은 차량의 잔존가치를 미리 보장받아 월 부담금을 최소화했으며 계약 종료 시점에 구매 시 보장받은 가격으로 반납, 금융 재계약 또는 전액 상환 등 고객이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게 했다. . 

대상 차종은 아발론, 프리우스, 라브4 가솔린, 라브4 하이브리드, 시에나이며 선수금 30%를 내면 3년 후 차종 별로 52~58%까지 잔존가치를 보장받는다. 또한 계약 종료 후 재 구매 시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해 200만원의 보상도 받을 수 있다.

라브4 하이브리드의 경우 58%의 잔존가치를 보장받을 수 있다. 월 납입금 20만원대로 토요타 오너가 될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더블FMS쿠폰(4년 또는 8만km 정기점검과 소모품 교환)을 증정한다. 단, 현금 및 타 금융 프로모션과는 중복이 불가하다. 

아발론, 시에나, 프리우스V 현금 구매 시 롱 라이프 FMS* 쿠폰(10년 또는 20만km 정기점검 및 소모품 교환) 혹은 400만원 상당의 주유쿠폰을 택일할 수 있다. 라브4 가솔린 구매 고객에게는 롱 라이프 엔진오일 쿠폰(10년 또는 20만km 엔진오일 및 엔진오일 필터 교환)과 70만원 주유권을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