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협, 증권사 지점 대상 워크샵 실시
증협, 증권사 지점 대상 워크샵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주미 기자]<nicezoom@seoulfn.com> 한국증권업협회는 오는 28일 부산 국민연금부산회관에서 부산·경남지역 증권회사 지점장 등을 대상으로 '07년 증권분쟁예방을 위한 Workshop'을 개최한다.
 
증협은 전국 지방소재 증권회사 직원의 증권투자자보호의식 함양을 위해 지난 2005년부터 금융감독원과 공동으로 전국순회교육을 실시해 오고 있으며, 이번 행사는 지난해까지 4차례에 걸친 지방 대도시 순회교육을 끝내고 부산지역에서 두 번째로 실시되는 교육이다.
 
증협에 따르면 종전 전국순회 교육을 통해 600여명의 지방소재 증권회사 지점장 등이 증권회사의 영업현장에서 실제 발생되는 각종 분쟁사례 교육에 대해 깊은 관심과 호응을 보였다고 한다.
 
더욱이 이번 교육은 각종 분쟁 사례와 관련한 교육 뿐 아니라, 최근 자본시장통합법안의 국회통과가 임박한 시점에서 자본시장통합법에 대한 개괄적인 설명과 함께 법 시행 이후 강화되는 투자자보호제도와 관련하여 증권사 직원들의 사전 대비태세를 점검토록 하는데 중점이 맞춰져 있어 그 어느 때보다 내실 있는 Workshop이 될 전망이다.
 
증협은 금번 부산·경남 지역행사를 시작으로 내년까지 총 4차례 정도의 지방순회 Workshop을 개최할 예정이다.
 
김주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