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 6월 스페셜 혜택 빕스∙던킨도너츠 할인
KT, 멤버십 6월 스페셜 혜택 빕스∙던킨도너츠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더블할인 멤버십' 6월 스폐설 혜택을 29일 공개했다. (사진=KT)
KT가 '더블할인 멤버십' 6월 스폐설 혜택을 29일 공개했다.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가 '더블할인 멤버십' 6월 스폐설 혜택을 29일 공개했다. KT는 고객이 원하는 날에 제약 없이 원하는 제휴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선택형 멤버십 '2018 더블할인 멤버십'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매달 고객 선호 트렌드를 반영한 이달의 '더블할인 스페셜 혜택'을 운영 중이다.

5월 스페셜 혜택으로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먹거리 혜택 △BBQ치킨 △파리바게뜨 할인을 제공했다. 6월에도 5월에 이어 먹거리 혜택 △빕스(VIPS) VIP고객 30%∙일반고객 10% 할인 △던킨도너츠 전고객 50% 할인(최대 5000원)을 선보인다.

또 문화혜택 '그레이트컬쳐'에서는 6월 △뮤지컬 '시카고' 최대 50% 할인 △전시 '월레스&그로밋, 아드만 애니메이션' 50%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할인금액에 상관없이 1매당 1000포인트만 차감된다.

6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스타벅스에서는 기존 혜택의 2배를 제공하는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KT 멤버십 VIP 고객에게는 무료 아메리카노 1+1, 전 고객 대상으로 무료 사이즈업 1+1을 제공한다.

권기재 KT 무선서비스담당 상무는 "KT는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 중심으로 제약 없이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멤버십 혜택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