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제3회 하늘길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제주항공, 제3회 하늘길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은 오는 8월 1일부터 15일까지 어린이 승객을 대상으로 '제3회 제주항공 하늘길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오는 8월 1일부터 15일까지 어린이 승객을 대상으로 '제3회 제주항공 하늘길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제주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제주항공은 8월 1일부터 15일까지 어린이 승객을 대상으로 '제3회 제주항공 하늘길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여름 휴가를 떠나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만들어 주기 위해 제주항공이 시작한 행사다. 이 대회는 만 13세 이하 어린이 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노선은 한국을 출발해 싱가포르, 괌, 사이판, 마닐라, 세부, 방콕, 코타키나발루, 다낭, 나트랑, 홍콩, 마카오 등 비행 3시간이 넘는 국제선이다.

참가신청은 따로 하지 않아도 되며 해당편 기내에서 제공하는 도화지와 색연필을 이용해 '함께 여행하고 싶은 것'을 주제로 그림을 그리면 된다. 참가한 모든 어린이에게는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 할인권과 12색 색연필세트가 주어진다.

출품작은 미술을 전공한 승무원들이 심사하며 모두 120점의 작품에 대해 시상한다. 제주항공은 △대상(1명) 김해-싱가포르 노선 4인 왕복 항공권 △금상(2명) 인천 또는 김해-사이판 노선 2인 왕복 항공권 △은상(2명) 인천 또는 대구, 무안-마카오 노선 2인 왕복 항공권 △동상(5명) 인천-블라디보스토크 노선 2인 왕복 항공권과 함께 제주항공 기획상품을 부상으로 준다. 

더해 승무원들은 대상을 수상한 어린이가 다니는 학교로 찾아가 항공안전체험교실을 진행하며, 대상을 수상한 작품을 어린이용 기내식인 꾸러기밀 포장 디자인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수상작은 인천국제공항에 문을 연 'JJ라운지'에 전시한다. 수상작은 9월 2일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가족들과 여행지로 떠나는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물하고 싶었다"며 "그림으로 표현한 어린이들의 설렘은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도 행복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