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신학기 맞이 노트북 사은행사
한국HP, 신학기 맞이 노트북 사은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한국HP는 2008년 신학기를 맞이해 실속 있는 사은품과 나만의 PC를 꾸밀 수 있는 감각적인 스킨, 할인 혜택 을 제공하는 ‘HP 캠퍼스 2008’ 신학기 프로모션을 오는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학기 프로모션은 HP 파빌리온/컴팩 프리자리오 브랜드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HP 파빌리온 노트북 PC구매시 노트북을 데스크탑PC처럼 확장해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HP 익스펜션 베이스 xb3000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신한카드로 결제시에는 50만원의 선 할인도 적용된다. 이밖에 지난해 HP와 MTV 주최로 열렸던 노트북 스킨 디자인 경진대회의 수상작을 비롯한 10종의 다양한 스킨 중 1개를 선택, 이를 통해 나만의 개성 있는 노트북 PC를 디자인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HP 파빌리온 데스크탑PC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최신형 MP4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데스크탑 PC 전용 스킨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결제시 제공되는 50만원 선 할인도 적용된다.
 
한편, HP 파빌리온 노트북의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HP 익스펜션 베이스 xb300은 장소에 구애 없는 컴퓨팅 활용과 거북목 증후군을 예방하기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서, 사용자에 따라 각도 및 높낮이가 조절되어 보다 편안한 컴퓨팅 환경을 제공한다. 
 
한국HP 퍼스널시스템 그룹 김대환이사는 “요즘 신세대들은 기성 제품을 구매할 때에도 자신의 취향과 개성을 반영할 수 있는 여러가지 다양한 아이템을 원한다"며 "이러한 성향을 반영하여, 이번 ‘HP 캠퍼스 2008’ 신학기 프로모션에서는 노트북과 데스크탑 PC전용 스킨을 제공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