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HP 포토스마트 C8180 잉크젯 복합기' 출시
한국HP, 'HP 포토스마트 C8180 잉크젯 복합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D/DVD 라이터 기능 내장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한국HP는 CD/DVD 라이터가 탑재돼 PC 연결 없이 CD/DVD의 저장이 가능한 ‘HP 포토스마트 C8180 잉크젯 복합기’를 29일 출시했다. 신제품 HP 포토스마트 C8180잉크젯 복합기는 CD나 DVD에 자신만의 라벨을 새겨 넣을 수 있는 ‘라이트 스크라이브(LightScribe)’기술이 적용돼 ‘나만의 CD나 DVD’를 보다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 ‘HP 포토스마트 C8180 잉크젯 복합기’ ©  서울파이낸스

또 이 제품은 ‘HP 스마트 웹 프린팅’ 기술과 ‘HP 오토 센스’를 사용해 종이나 잉크 낭비 없이 효율적으로 인쇄할 수 있도록 경제성이 강화됐으며, 자동 사진 트레이 기능을 이용해 일일이 용지를 바꿔 넣어 줄 필요 없이 문서와 4X6 인치 사진을 인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 제품은 호환 메모리 카드, 블루투스 기능 등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으며, CD/DVD에서 바로 사진을 출력할 수 있어 출력 시간이 대폭 단축됐다.
 
한국HP 이미징 프린팅 그룹 컨슈머 사업부 민경삼 부장은“이번에 선보이는 HP 포토스마트 C8180 잉크젯 복합기는 출력 속도와 품질 등 기본 기능은 강화하고 복합기 자체만으로 간편하고 효율적인 출력을 할 수 있도록 경제성과 편리성을 강조했다”며 “HP는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