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홈페이지 개편
동부화재, 홈페이지 개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나인 구축…상품접근성 강화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인터넷 전문 컨설팅 구축업체 클라우드나인이 동부화재(www.idongbu.com)의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개편한 ‘동부화재’ 홈페이지는 고객중심의 비즈니스 센터의 역할 수행과 사이버 마케팅 서비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실행됐다. 또한, 적극적인 보험상품의 판매 채널로써의 역할 강화와 보험 고객의 고객관리 서비스 강화를 통해 고객의 로열티를 강화할 수 있는 고객 중심형 시스템으로 개편됐다.
 
이번에 개편된 동부화재의 홈페이지는 사용자 요구에 맞는 상품 접근성 및 이용 편이성을 강화했다. 또한 실시간 정보 제공을 위해 에이잭스(Ajax)와 같은 웹2.0 기반 기술도 도입했다. 마케팅 부문에서는 위젯을 제공했으며, 담당설계사(PA)와 유기적인 연계를 통한 통합 마케팅 서비스도 선보인다.
 
한편, 동부화재는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오늘 3월 28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반회원을 위한 ‘순금이벤트’는 퀴즈만 풀어도 누구나 순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퀴즈를 많이 맞출수록 높은 등수의 경품에 응모된다. 또한, 보험계약고객을 위한 ‘가전이 우루루’ 이벤트는 인터넷 서비스 중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한 후 이벤트 응모기회가 주어지면 받고 싶은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경품으로는 PDPTV 42인치, 드럼세탁기,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동부화재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동부화재 홈페이지는 보험상품의 판매 채널로써의 역할 강화와 고객의 로열티를 강화할 수 있는 고객 중심형 시스템으로 개편됐다”며 “동부화재는 앞으로도 고객 지향적인 홈페이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이번 동부화재 프로젝트를 진행한 클라우드나인 신성원 대표는 “기존 금융권 홈페이지는 웹2.0의 기술적 측면만을 강조하여 구축했던 것과는 달리, 동부화재의 홈페이지 개편은 기술적 측면과 더불어 비즈니스 측면에서 웹2.0 트렌드를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클라우드나인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의뢰한 기업들의 마케팅에 기여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