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S, 가상 테이프 라이브러리 솔루션 3종 발표
HDS, 가상 테이프 라이브러리 솔루션 3종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HDS)는 중견기업 및 엔터프라이즈급 VTL(가상테이프라이브러리)솔루션인 ‘버추얼테이프라이브러리 어플라이언스 모델 500M(VTL 500M)’, ‘버추얼테이프라이브러리 어플라이언스 모델 1000L(VTL 1000L)’, ‘버추얼테이프라이브러리 어플라이언스 모델 1000E(VTL 1000E)’를 20일 발표했다.
 
대부분의 기업은 기존의 대용량 테이프 백업에 있어서 느린 프로세스로 인한 비효율성, 장시간의 백업시간 및 낮은 백업 성공률등의 문제를 겪어 왔다. 또, 스토리지 시스템내에서 광대한 양의 데이터를 이용가능한 형태로 장기보관하는데 막대한 비용이 소요되고 있다. 
 
HDS가 이번에 발표한 새로운 VTL솔루션은, 기업이 겪고 있는 다양한 문제의 해결을 위해 딜리전트 테크놀로지의 강력한 프로텍티어 데이터 중복기술과 히다치의 중견기업용 스토리지 시스템인 ‘히다치 AMS’를 결합해, 인라인 데이터 중복제거(디듀플리케이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이 솔루션은 불필요한 데이터를 삭제함으로써 물리적 스토리지에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 필요한 용량을 최대 25배 이상 축소시켜 줄 수 있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