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SW코리아, ‘파트너 킥오프 2008’ 개최
퀘스트SW코리아, ‘파트너 킥오프 2008’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61% 매출 성장 목표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는 6일, 한강시민공원에 위치한 ‘Fradia Cafe’에서 파트너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파트너 킥오프 2008’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를 통해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는 올해에는 간접 영업 방식으로 전환한 이후 더욱 질적인 성장을 이루는 한 해로 선포하며 작년 대비 61%의 매출 성장 목표를 달성하겠다고 밝혔다.
▲ 퀘스트소프트웨어코라이 '파트너 킥오프 2008' 전경 ©  서울파이낸스
 
‘파트너 킥오프 2008’ 행사에는 다우데이타, 쓰리에스소프트, SPIT, 엘비텍 등 파트너사 70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진행됐으며, 지난해의 성과를 돌아보고, 2008년 퀘스트소프트웨어의 주요 사업 및 비전, 신설되는 채널 파트너 지원 전략, 제품 정책 등의 신년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또한,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는 지난 한 해 동안 파트너사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는 순서 중 하나로 노화방지 클리닉의 권위자인 권용욱 원장을 모시고 ‘20세의 몸으로 100세까지’라는 주제로 웰빙 강의를 진행했으며 다양한 레크리에이션과 제비 뽑기 행사 등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는 2008년 주요 전략으로 ▲데이터베이스 분야 시장 점유율 확대 ▲윈도우 관리 분야 리더십 확보 ▲엔터프라이즈 시장 확대 ▲강화된 채널 비즈니스 ▲가상화 및 데스크탑 분야 등의 이머징 시장 기반 마련 등이 발표됐다.
 
또한, 채널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기 위해 파트너 매출 확대, 특정 솔루션에 기반한 파트너 발굴 및 파트너사에 새로운 비즈니스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의 전략이 발표됐다.
 
이와 함께,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는 ‘2008년 주목할 만한 솔루션 및 기술’ 발표 시간을 통해 미국 '소프트웨어 개발 매거진에서 매년 선정하는 ‘Jolt Awards’ 엔터프라이즈 툴 부문에서 2008년 최고 솔루션으로 선정된 ‘포그라이트’를 소개하며 전문화된 애플리케이션 관리(AM) 솔루션을 통해 고객수요에 맞춘 심층화된 시장 접근 전략을 제시했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전완택 대표이사는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는 2007년 결산 결과 전년 대비 40% 성장한 매출 성과를 이루었고, 윈도우 관리 시장 개척 및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장에서의 견실한 성장을 이루었다"며 "이는 지난해 채널 비즈니스로 전환해 파트너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영업 기회 발굴과 노력, 기술 지원 등에 힘입은 바가 크다"라고 말했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