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銀, 'e-좋은 정기예금' 판매
외환銀, 'e-좋은 정기예금'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복합예금 상품을 출시한 외환은행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공인호 기자]<ihkong@seoulfn.com> 외환은행은 원금보장은 물론 주가상승에 따른 추가수익을 얻을 수 있는 주가지수연동 정기예금과 연 6.8%의 정기예금을 결합한 'e-좋은 정기예금'을 31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한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주가지수연동 정기예금인 'BEST CHOICE 정기예금'과 외환은행의 대표적인 정기예금 상품인 'YES큰기쁨예금'을 동시에 가입할 수 있는 복합예금이다.
'BEST CHOICE 정기예금'은 향후 주식시장 상승에 따라 최고 연 10.0%까지 수익 실현이 가능하며, 가입금액 범위내에서 'YES큰기쁨예금'을 추가로 가입하면 연 6.8%의 확정금리를 받을 수 있다.
 
이번에 판매되는 BEST CHOICE 정기예금은 만기지수(KOSPI200)가 기준지수 대비 25% 이상 상승시 연 10.0%를 지급하며, 주가가 큰 폭으로 상승하더라도 낮은 이자율로 확정되는 녹아웃(Knock Out)이 없어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최저 가입금액은 1백만원이며, 가입자격의 제한이 없고 예금기간은 1년이다. 생계형저축 및 세금우대저축으로 가입할 수 있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높은 확정금리로 정기예금을 가입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향후 주가 상승시 원금손실의 위험 없이 일반 정기예금 대비 높은 수익을 얻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맞춤인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공인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