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시청각 장애아동 위한 사회공헌 행사 진행
위메이드플레이, 시청각 장애아동 위한 사회공헌 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쿠아스토리' 이용자들이 게임 내 목표 달성하면 위메이드플레이가 기부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는 자사 모바일 SNG '아쿠아스토리' 이용자들과 함께 하는 사회공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 이벤트는 사각지대 저소득 취약계층 시청각 장애아동의 촉각 치료를 위한 행사로, '아쿠아스토리' 이용자들이 게임 내에서 무료로 생성되는 콘텐츠를 소모하는 목표를 달성하면 위메이드플레이가 밀알복지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내용이다. 위메이드플레이의 기부금은 1년간 7명의 장애 아동들에게 전문 촉각 치료 강사의 1대 1 맞춤형 방문 치료 등의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아쿠아스토리에서 열리는 이번 사회공헌 이벤트는 4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 동안 물고기 알을 부화시키고 '힐링하트' 300만개를 적립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된다. '나만의 수조 만들기'를 콘셉트로 다양한 생물을 키우며 수조를 꾸미는 모바일 SNG 아쿠아스토리는 이벤트 기간 중 모든 이용자들에게 하트 1000개와 희귀 물고기를 획득할 수 있는 포세이돈알 등을 선물한다.

김태열 위메이드플레이 사회공헌팀장은 "아쿠아스토리는 이용자간 소셜 네트워킹이 활성화된 모바일 게임이라는 점에서 이번 행사가 많은 분들께 공유되며 사회공헌의 의미를 확대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시청각 장애아동 촉각 치료를 지원하는 위메이드플레이의 사회공헌 행사는 게임 이용자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