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가사처럼 신나는 분위기와 치유 순간 선사"···24일부터 아모레몰서 판매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를 내세워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립 슬리핑 마스크' 한정판을 선보였다.
이번 상품에 대해 24일 아모레퍼시픽은은 "'러브 유어 립스, 필 라이크 팝(Love your LIPS, Feel like POP)!'을 콘셉트로, 방탄소년단의 히트곡인 '버터(Butter)'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 '다이너마이트(Dynamite)'의 주제를 담았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립 슬리핑 마스크는 자는 동안 입술 각질을 관리하고 보습 성분을 채워준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인 이번 협업 상품은 음반을 돌리는 턴테이블 모양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방탄소년단의 세 히트곡 주제를 담은 '버터(Butter) 향' '피치 아이스티(Peach Iced Tea) 향' '스윗캔디(Sweet Candy) 향'도 추가로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쪽이 "방탄소년단의 노래 가사처럼 신나는 분위기와 치유(힐링) 순간을 고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라고 소개한 이번 협업 상품은 24일부터 아모레퍼시픽 자체 온라인쇼핑몰(아모레몰)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