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내셔널갤러리 명화전', 입장권 판매 개시
'영국 내셔널갤러리 명화전', 입장권 판매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부터 온라인 예매
피에르 오귀스트 르누아르 (사진=국립중앙박물관)
피에르 오귀스트 르누아르 (사진=국립중앙박물관)

[서울파이낸스 김무종 기자] 국립중앙박물관(관장 윤성용)은 한국과 영국 수교 140주년 수교를 기념해 영국 내셔널갤러리와 함께 개최하는 ‘거장의 시선, 사람을 향하다-영국 내셔널갤러리 명화전’의 입장권 판매를 시작한다.

14일 박물관에 따르면 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입장권의 온라인 예매를 시작하며, 2주 간격으로 예매 가능한 관람일자를 추가로 판매한다. 입장권의 가격은 성인 1만8000원(만65세 이상 9000원), 청소년 1만5000원, 어린이 1만원, 유아 7000원이며 48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이다. 

전시 첫날인 6월 2일부터는 기획전시실 매표소에서 당일 입장권을 직접 구입할 수 있다.

영국 내셔널갤러리의 소장품을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이번 전시에서는 보티첼리, 라파엘로, 티치아노, 카라바조, 푸생, 벨라스케스, 반 다이크, 렘브란트, 고야, 터너, 컨스터블, 토머스 로렌스, 마네, 모네, 르누아르, 고갱, 반 고흐 등 서양 미술 거장들의 명화 52점을 만날 수 있다.

르네상스시대 회화부터 관람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인상주의 회화까지, 서양미술 명작을 통해 미술의 주제가 신으로부터 사람과 우리 일상으로 향하는 모습을 조명한다.

전시 개요 및 입장권 예매 등 관련 정보는 국립중앙박물관 누리집(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