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모바일 생방송 '지우네' 23일 첫방  
롯데홈쇼핑, 모바일 생방송 '지우네' 23일 첫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00만 팔로워 보유 미지우 고정 출연 엘라이브 프로그램 신규 편성
롯데홈쇼핑이 오는 23일 오후 8시부터 모바일티브이(TV) 엘라이브에서 '지우네' 프로그램을 처음 방송한다.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오는 23일 오후 8시부터 모바일티브이(TV) 엘라이브에서 '지우네' 프로그램을 처음 방송한다. (사진=롯데홈쇼핑)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롯데홈쇼핑이 팔로워 1100만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미지우(정지우)가 고정 출연하는 모바일티브이(TV) 엘라이브의 토크쇼 형식 프로그램 '지우네'를 오는 23일 오후 8시 처음 방송한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미지우는 자체 브랜드(PB) '미지우'(패션) '니프니프'(화장품) '펀더멘탈'(잡화)을 운영하는 사업가이자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미지우와 손잡고 소비자들에게 차별화 상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8시부터 60분 동안 편성한 지우네는 '지금 우리 플레이리스트'의 줄임말로 새로운 주제를 정해 소비자와 대화하는 게 핵심이다. "직접 판매보다 주제와 관련된 상품을 진행자 주변에 자연스레 노출하는 방식으로 소개한다"는 것이다. 

지우네 첫 방송에선 미지우가 마이어-브릭스 성격유형 지표(MBTI)별 여행지 추천과 사연 읽기 방식으로 여행 주제 상품인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 '에이에이치씨(A.H.C) 썬패치'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미지우의 펀더멘탈 선글라스도 최대 65% 할인 판매하면서, 생방송 중 구매자한테 최대 20% 적립 혜택을 준다. 최대 100만원 적립금 지급 이벤트도 열린다. 

정윤상 롯데홈쇼핑 방송제작부문장은 "팔로워 1100만명을 보유한 미지우와 소통·공감 기반 토크쇼 형식 모바일 생방송을 기획했다. 앞으로도 젊은층이 선호하는 이색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