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아반떼 글로벌 체험단 50명 모집
현대차, 아반떼 글로벌 체험단 50명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현대자동차는 아반떼의 글로벌 500만대 판매를 기념해 전세계 5개 대륙 아반떼 최다 판매국가를 방문하는 「아반떼 글로벌 체험단」50명을 9월까지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 현대차는 아반떼의 글로벌 500만대 판매를 기념해 9월까지 아반떼 구매고객 50명을 초청, 전세계 5개 대륙 아반떼 최대 판매국가를 방문하는 「아반떼 글로벌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 서울파이낸스
국가별 10명씩의 고객들로 구성된「아반떼 글로벌 체험단」은 미국(북미), 러시아(유럽), 싱가포르(아시아), 이집트(아프리카), 호주(오세아니아)의 전세계 5개 대륙 아반떼 최다 판매 국가(선적실적 기준)를 방문하게 된다.
 
체험단 고객들은 현대차 딜러점을 방문하는 등 국가별 4박 5일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현지에서 직접 아반떼의 판매 현황과 높은 인기를 확인하게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글로벌 500만대 판매라는 대기록을 수립한 아반떼를 기념하고자 숫자 ‘5’를 강조해 5개의 대륙을 선정하고 50명의 고객 모집을 이벤트 전면에 내세웠다”며 “체험단은 국내외의 호평 속에 세계인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아반떼의 매력에 다시 한 번 흠뻑 빠져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반떼 글로벌 체험단 이벤트는 8월과 9월 구매 고객(출고 기준)을 대상으로 하며,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motor.com)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당첨자는 10월 1일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