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협력회사 대상 정도경영 온라인 교육 실시
LG CNS, 협력회사 대상 정도경영 온라인 교육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LG CNS는 모든 협력회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자사와 동등한 정도경영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
 
이는 LG CNS가 LG Way에 기반한 정도경영을 실천하기 위해서는 협력회사의 정도경영에 대한 이해 및 동참이 필수적이라는 인식에서 비롯됐다. IT서비스 사업 특성상 다수의 외부 회사와 협업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만큼 협력회사와의 거래 공정성 확립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이다.
 
LG CNS는 그 동안 협력회사 대표들에게 LG 정도경영을 소개하는 간단한 교육을 진행해 왔으나, 9월 1일부터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정도경영 온라인(On-Line) 모듈을 교육과정에 추가했다. 
 
교육 내용은 ▲LG CNS가 추구하는 정도경영의 개념 및 평가체계 ▲정도 경영 위반 사례 연구 및 준수사항 ▲정도경영 사이버신문고 이용방법 안내 등이 가상의 여행을 체험하며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LG CNS 신재철 대표이사는 “진정한 일등 기업은 거래하기 좋은 투명한 회사이며, 협력업체로부터 '가장 거래하기 좋은 투명한 회사'로 평가 받는 것은 필수 조건이다”며 “이번 협력회사 대상 정도경영 교육이 LG CNS와 협력회사 간 상생 정도경영의 의미 있는 씨앗이 되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