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수원형 성장-업 일자리사업' 참여 시민 모집
'2025년 수원형 성장-업 일자리사업' 참여 시민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부문 실무경험 쌓고, 직업역량 강화해 민간일자리 찾을 수 있도록 지원
‘2025년 수원형 성장-업 일자리사업’ 참여자 모집 안내문
‘2025년 수원형 성장-업 일자리사업’ 참여자 모집 안내문

[서울파이낸스 (수원) 송지순 기자] 경기 수원시는 '2025년 수원형 성장-업 일자리사업'에 참여할 시민 49명을 모집한다. 
 
수원형 성장-업 일자리사업은 참여자가 공공부문에서 실무경험을 쌓고, 직업역량을 강화해 민간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시는 2025년 수원형 성장-업 일자리사업으로 36개(21개 부서) 사업을 추진한다. 

일자리 카운슬러와 일자리발굴단 운영, 창업지원컨설턴트, 새빛하우스 집수리 지원 코디네이터, 미술관 홍보디자이너, 수원컨벤션센터 임대마케터 등 실무 경험·경력을 쌓아 민간일자리로 취업 연계를 할 수 있는 일자리다. 

공공기관·단체와 컨소시엄을 구성해 다양한 분야의 일자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업 담당 부서별 채용 계획에 따라 1월까지 참여자를 모집한다. 수원시 홈페이지 검색창에서 '수원형 성장-업 일자리사업'을 검색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선발된 사람은 1월부터 11월까지 최대 10개월 동안 일하게 된다. 수원시 생활임금(1시간당 1만 1290원)이 적용된다.

시 관계자는 "질 높은 공공일자리를 제공하는 수원형 성장-업 일자리사업에 참여해 실무경험을 쌓고, 직업역량을 키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