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2객실 한정 5만원 추가 시 자쿠지 객실 업그레이드
![기린빌라리조트 전경](/news/photo/202502/547343_300517_5816.jpg)
[서울파이낸스 유원상 기자] 제주도 서귀포시 위미리에 위치한 '기린빌라리조트'는 밸런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 등 로맨틱 시즌을 맞아 약 한 달간 '러브 인 블룸(Love in Bloom)' 패키지를 선보인다.
'러브 인 블룸' 패키지는 플래티넘 디럭스 킹 또는 플래티넘 디럭스 패밀리 객실 1박을 투숙 인원 2인 기준에 20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혜택으로 인룸 와인 1병, 치즈 세트 1개, 밀키트로 감바스 알 아히요 2인용 1팩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BBQ 장비 대여를 할인가에 제공한다.
인룸에 제공되는 와인 세트는 블랙베리, 체리 등의 진한 풍미에 바닐라와 초콜릿의 부드러운 향이 조화로운 칠레산 '산타 헬레나' 레드 와인과 프랑스 자연치즈 베이비벨,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래핑카우 치즈, 그리고 견과류, 치즈 햄 등이 들어간 치즈 팩을 제공한다.
아울러 밀키트로 제공되는 2인용 감바스 알 아히요를 주방에서 10분 이내에 간편하게 요리해 즐길 수 있다. 또한 BBQ 장비(그릴, 숯, 토치, 집게 등)를 50% 할인가인 1만5000원에 제공한다.
기린빌라리조트는 해발 300미터의 한라산 청정 숲에 자리하고 있어 힐링 휴식과 함께 별장형의 복층 구조의 객실에서 로맨틱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 개별 수영장을 갖춘 풀빌라와 자쿠지를 갖춘 숙소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데, 이벤트로 1일 선착순 2객실 한정 5만원 추가 시 자쿠지 객실로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리조트 관계자는 "한라산의 청정 숲에 자리한 별장형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힐링은 물론이고 로맨틱한 추억 여행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