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스마트신한' 업그레이드
신한카드, '스마트신한' 업그레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기자] 신한카드는 스마트금융 서비스 강화를 위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인 '스마트신한'과 모바일 홈페이지(m.shinhancard.com)를 업그레이드 했다고 21일 밝혔다.

업그레이드 된 스마트신한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37개였던 개인 메뉴를 104개로 확대하고, 법인 메뉴도 신설해 인터넷 홈페이지 서비스의 대부분을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서비스 메뉴가 많아진 만큼 고객들이 자주 찾는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메뉴 편집 기능과 최근 본 메뉴 저장 기능 등을 제공한다는 특징도 있다.

메뉴 편집이 번거로운 고객들을 위해 청구금액, 포인트 현황, 카드 한도, 카드 이용 분석 등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를 한 화면에서 조회할 수 있는 'MY 스마트신한' 메뉴도 제공한다.

최근 스마트폰을 통한 금융 거래에 공인인증서가 필요한 경우가 많은 점을 고려해 신한금융그룹 앱 공인인증서 공유 체계도 구축했다.

이외에도 원하는 조건에 따라 카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는 카드 파인더 기능과 카드 신청에 필요한 정보를 스마트폰에서 일일이 작성할 필요 없도록 모바일카드를 포함한 각종 카드 간편 신청 기능, 그리고 각종 상품이나 모바일쿠폰 등을 구입할 수 있는 올댓쇼핑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