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신한카드,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기자] 신한카드는 가정의 달에 맞춰 놀이공원 이용, 선물 구입, 여행상품 이용, 공연 관람 등과 관련해 할인, 경품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온 세상을 溫 세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5월5일 어린이날에는 5대 테마파크(에버랜드·서울랜드·롯데월드·캐리비안베이·오션월드)에서 입장료를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5000원까지 20%를 할인해 준다. 기존 할인과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기념일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기프트카드로 감사의 마음을 표시해 보자.

신한 기프트카드는 충전이 가능한 자녀 용돈용 기프트카드(RE+PLUS카드), 카네이션·결혼·생일을 테마로 디자인된 기프트카드,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 및 문구로 제작이 가능한 기프트카드(스타일카드) 등 고객의 취향과 니즈에 맞춰 선물할 수 있다.

기프트카드 종류 및 자세한 할인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입은 홈페이지, ARS(☎1544-7500), 신한은행 영업점 등에서 할 수 있다.

신한카드 올댓서비스 '쇼핑'은 23일부터 5월31일까지 포인트몰에 입점한 아모레퍼시픽, 영창악기, 한경희 생활과학, 듀오백 등 대표기업 8곳의 상품 구매할 경우 최대 15%까지 포인트 더블 적립 및 사은품, 추가할인 등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에 포인트몰을 이용한 고객 중 총 105명을 추첨해 롯데호텔식사권,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뽀로로 에어보드 등 인기 경품도 제공한다.

신한카드 올댓서비스 '여행'은 가족, 부모님, 신혼부부, 친목여행, 자유여행을 주제로 5대 기획전을 마련했다. 기획전에 참여한 하나투어, 모두투어, 레드캡투어, 한진관광의 상품 구매 시 올댓여행 상시혜택(해외여행 패키지 최대 9% 할인 + 3개월 무이자할부)은 물론 최대 10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제휴사별 추가할인, 사은품 등 별도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신한카드 올댓서비스 '컬쳐'는 아동가족공연 기획전을 마련했다. 12일부터 6월10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은 뮤지컬 구름빵 20%, 오즈의 마법사 55% 할인 등 약 25개의 가족뮤지컬, 연극, 전시회 등을 10~55% 할인가로 판매한다.

신한카드는 8일 어버이날에는 당일 신한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부모님의 건강을 위한 정관장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기념일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